2016년03월06일 18번
[소비자상담 및 피해구제] 성공적인 전화 상담을 위한 “스크립트”에 대한 설명으로 가장 거리가 먼 것은?
- ① 말할 내용을 연극의 각본처럼 미리 준비해 두는 것을 의미한다.
- ② 전화상담 상황별로 필요하다고 예상되는 내용을 미리 연습하기 위해 작성해 놓은 문장이다.
- ③ 스크립트를 이용한 전화상담은 대면상담 상황에서도 활용 가능한 다양한 언어적∙비언어적 기법들을 모두 포함한다.
- ④ 상담사는 스크립트를 효과적으로 활용하고 익숙하게 구사할 수 있도록 사전 연습과 훈련이 필수적이다.
(정답률: 57%)
문제 해설
연도별
진행 상황
0 오답
0 정답